반응형

    허니제이 결혼과 임신 소식

    허니제이의 결혼과 임신 소식이 퍼지며 팬들을 행복하게 하고 있습니다. 최근 안 좋은 뉴스도 많았지만 이런 따뜻하고 행복한 뉴스를 보면 확실히 정말 기분이 좋아지네요.

     

    허니제이는 915일 손편지를 통해 "인생에서 사랑이 가장 소중하다고 했던 이 사랑스러운 허니제이 씨가 드디어 평생 함께할 파트너를 만났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나아가 함께 "사랑의 축복이 내게 왔다"며 두 번째 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알렸습니다.

    이 전에 전혀 연애 소식이나 또는 열애 보도, 스캔들이 없던 허니제이였기 때문에 이런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허니제이의 예비 남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다만 허니제이는 위 손편지에서 예비 남편이 "항상 나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는 좋은 사람"이라며 "예의가 바르고 성실하며 책임감이 있고 무엇보다 사랑이 많아 배울 점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허니제이는 나아가 "압도적으로 행복한 이 소중한 작은 삶에 대해 감히 책임을 지겠다" 2세 아기 출산을 앞두고 벅찬 감동을 전했다. 그리고 “35년간 살아온 인생 최고의 축복과 이 행복을 누구보다 처음으로 나누고 싶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앞으로의 나날을 기대해달라"고 말했습니다.

     

    허니제이 프로필

    • 본명: 정하늬
    • 생년월일: 1987년생 (36세)
    • 신체특징: 159cm, O형
    • 가족: 부모님과 남동생

    대한민국의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이자 사업가이다허니제이는 여성 힙합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이며 최근 세간의 화제를 모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이끌었다. 경희대 글로벌 미래교육원에서 실용무용계열 교수로도 일하고 있다.

     

    중학생부터 진지하게 댄스팀 활동을 시작했다. 실제 돈을 받고 공연초청을 받을 정도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청소년 이후 소울시스터즈와 퍼플로우 등에서 댄스로 활동하며 전문 댄서로써의 역량을 보였다.

    그리고 그 후 2017년부터 본인이 직접 오디션을 봐 현재의 홀리뱅 크루를 만들었다. 대부분이 허니제이의 제자 출신으로 이뤄졌다는 점이 재밌는 포인트일 수 있다.

     

    허니제이 심경 글 전문

    안녕하세요 허니제이입니다.

    긴 글을 이 공간에 올린다는 것이 익숙하지는 않아 조금은 긴장되네요. 하지만 제게 최근 생긴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합니다.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해요.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해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어요.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해요.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허니제이는 지금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를 통해 그 어느때보다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때에 다가오는 너무나 큰 행운과 축복 같은 결혼과 임신이 무탈하게 잘 진행되어 셀럽이 아닌 한 개인으로써도 그 이상의 사랑과 행복을 누리시길 응원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